750점이 필요한 당신을 위한 책!
국내 기업들이 채용 시 활용하는 토익 평균 기준 점수가 700점 초라고 한다. 취업의 기본 스펙이라고 하는 학점, 자격증, 인턴 경험 등까지 신경 쓰려면, 토익은 750점을 준비하고 다른 스펙에 시간을 할애해 남들과 차별화하는 것이 전략이라고 할 수 있겠다. 그렇다면 빠른 시간 안에 목표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 효율적이라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이다. 수험생들이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고 750점을 받을 수 있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출간된 책이 화제다. 바로 『시나공 혼자서 끝내는 토익 750 완벽대비』이다.
이 책은 시간 낭비 없이 750점을 받을 수 있도록 실전에 도움이 안 되는 이론은 빼고, 시험에 자주 나오는 유형만 선별해 구성하였다. 출제 빈도가 높은 유형부터 배치하여 중요한 내용부터 학습할 수 있다. 실전 모의고사 3회도 함께 제공해 이론으로 학습하고 실전 문제로 점검이 가능하다. 또한, 이 책의 모든 문제는 문제의 접근 방법부터 문제를 풀기까지의 과정을 단계별로 설명하는 해설을 제공해 초보자들도 정답을 쉽게 찾을 수 있다.
또한, 혼자서 공부하는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학습 장치를 추가로 제공한다. 기본 실력까지 강화할 수 있도록 독학용 복습 노트를 제공해 필수 어휘와 LC 받아쓰기, 파트 5 문장분석, 파트 7 직독직해를 훈련할 수 있도록 한다. 청취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실전용, 빠른 버전 MP3, 고사장용, 받아쓰기용, 영국/호주 발음 MP3까지 다양하게 제공한다.
750점이 필요한 취업 준비생, 졸업 예정자와 학원과 인강 없이 공부하는 독학생, 각종 자격증 & 공무원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이게 이 책을 강력히 추천한다.
독자의견 남기기